12/03/2011

Love U by Seo In Kook.

Hello nae sarang geudaeyeo meoswimello yeopeuro wa
Say Yes ganeudaran geu gogaereul deulgo Say Yes
Yesra malhae

Love Me, Love Me Boo nae simjangi Boom
neoege nareul ssonda Like Cupid
Honey, Honey Woo ojik geudae ppun nal tteollige han saram
mujogeon You sesangi banjjogi nandaedo nan You
amuri saenggakhaedo yeoksi nan mujogeon neol wonhae
jinsimin geol Everybody know that i love you
saranghae You gogaereul kkeudeogimyeo malhaejwo You
naramyeon gwaenchantago malhaejwo You
Baby, baby, baby, baby
ipsureul yeoreo ijen daedaphae jwo

uh, uhuh, uh Listen
My Love nugudo i sarangeul mot mallyeo pogi motae
neukkyeo urin jeongmal jal eoullindago neukkyeo unmyeongeul neukkyeo




Love Me, Love Me Boo nae simjangi Boom
dapdaphae gaseumman chinda peok peok
Honey, Honey Woo ojik geudae ppun nal michige han saram
mujogeon You sesangi banjjogi nandaedo nan You
amuri saenggakhaedo yeoksi nan mujogeon neol wonhae
jinsimin geol Everybody know that i love you
saranghae You gogaereul kkeudeogimyeo malhaejwo You
naramyeon gwaenchantago malhaejwo You
Baby, baby, baby, baby
ipsureul yeoreo ijen daedaphae jwo

nal mideojwo (trust me)
heorakhaejwo (I need You, baby, baby)
jjarbeun daedap hanmadie dalkomhan miraereul damaseo
Why can’t you see, why don’t trust me

Rap ::
(let’s go) I will let you know
nega eolmana yeppeugo areumdaun saraminji
da almyeonseodo aesseo gyesok moreuneun cheok haneunji
soljikhi otgisi seuchin inyeonboda deo keun unmyeongeul neukkyeo
I will be your templer (nan baebulleo)
geurae nan neol bomyeon sumi tturlyeo jayeonseure honjaseodo kotnoraereul bulleo
This is my confession girl himdeul ttaen nareul bulleo
I Know something about you
ireon nae sarange nogadeun neol areo, neon dareo, neon dalleo
give me your hands girl

mujogeon You nae mami gojang nal ttaekkaji nan You
neomaneul saranghallae hajiman
jjaksarangeun sirheo motagesseo Everybody know that Ilove you
jugeodo You aeteutan naesarangeun ireoke You
teojil deut mongnohaseo sorichyeo You!
Baby, baby, baby, baby
ne mam hangose nae jaril mandeureo jwo